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! 오늘도 육아 전선에서 고군분투 중인 엄마들, 다들 안녕하신가요?

 

요즘 날씨도 변덕스럽고 유행하는 병은 왜 이렇게 많은지...

 

저희 집은 최근에 아주 폭풍이 휘몰아쳤답니다. 저희 아들이 장염에 이어 A형 독감까지 연달아 오는 바람에 정말 지옥 같은 시간을 보냈거든요. ㅠㅠ

 

열은 열대로 나고, 속은 안 좋으니 그 좋아하던 간식도 마다하고...

 

살이 쏙 빠져서 핼쑥해진 아이를 보니 가슴이 무너지더라고요.

 

뭐라도 먹여서 기운을 차리게 해야겠다 싶어 약국으로 달려갔는데, 약사 선생님이 요즘 품절 대란이라 구하기도 힘들다는 '챔큐 비타 시럽'을 딱 추천해 주셨어요!


🏥 약사님 왈, "구내염·장염으로 식욕 없을 때 딱이에요!"

 

제가 "애가 너무 아파서 입맛을 아예 잃었어요"라고 거의 울먹이며 여쭤보니, 약사님이 이 제품을 보여주시면서 그러시더라고요.

"어머님, 이건 구내염이나 장염 때문에 식욕 감퇴된 아이들한테 먹여도 정말 좋아요. 약 맛이 거의 안 나고 애플망고맛이라 호불호가 심하지 않으니까 예민한 애들도 잘 먹을 거예요."

 

사실 아이들 아프고 나면 기력이 훅 떨어지는데, 챔큐는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라 '일반의약품'이라 병중병후 회복에 직접적인 도움을 준다고 하니 정말 구세주를 만난 기분이었어요.

 

전문가이신 약사님이 '호불호 없는 맛'이라고 보장해 주시니 마음이 팍 놓이더라고요.


🥭 "엄마, 이거 하나 더 줘!" (입맛 까다로운 독감 환자도 반한 맛)

 

사실 저희 애가 독감 때문에 컨디션이 최악이라 평소 같으면 약 냄새만 나도 고개를 돌렸을 텐데요. (꼬질한 모습 넘어가주세요😂)

 

이건 애플망고 맛이라 그런지 거부감이 전혀 없나 봐요.

 

사진 속 저희 아이 모습 좀 보세요. 아픈 와중에도 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스틱을 꽉 잡고 쪽쪽 빨아 먹는 거 보이시죠?

 

ㅋㅋㅋ 하나 다 비우더니 "엄마, 이거 맛있어! 하나 더 줘!" 하고 물어보는데😳, 아픈 뒤로 처음으로 먹을 걸 더 달라고 한 거라 어찌나 감격스럽던지... ㅠㅠ

 

약사님 말씀대로 약 특유의 약 맛이 없고 달콤한 과일 향만 나서, 입안이 헐었거나 속이 안 좋아 예민한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기 딱인 것 같아요. (오히려 너무 달라고 해서 문제일 정도예요!🤣)


✨ 엄마가 본 챔큐의 찐 매력 포인트

 

  1. 에너지 뿜뿜 비타민 B군: 아프고 나서 축 처진 아이들 기운 끌어올리는 데 일등 공신이에요.
  2. 소화 돕는 베타인 성분: 장염 앓고 나면 소화력이 떨어지는데, 챔큐에는 소화를 돕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밥태기 극복에도 좋대요.(그래서 요즘 장염 극복 이후에도 밥먹이기 조금 수월해지길 바라며 한번씩 먹이고있답니다😚)
  3. 면역력엔 아연: 독감 같은 바이러스랑 싸우느라 고생한 아이들 면역력 챙기기에 아연만한 게 없죠.
  4. 위생적인 개별 스틱: 5mL씩 딱 소포장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고, 어디서든 슥 뜯어주면 되니 세상 편해요.

 


⚠️ 구입 전 팁 (발품 필수!)

 

요즘 이게 워낙 핫해서 재고 없는 약국이 태반이더라고요. 저도 집 근처 몇 군데 전화 돌려보고 겨우 구했거든요.

 

  • 약국 전용입니다! 온라인 쇼핑몰에는 안 팔아요.
  • 만 1세부터 가능! 돌 지난 아이들부터 먹일 수 있고, 나이별 복용량은 약사님께 꼭 다시 물어보세요.(우리아이는 38개월이라 하루 2포라고 하시더라구요)

 

💖 글을 마치며 (엄마의 간절한 바람...)

 

A형 독감에 장염까지, 정말 혹독한 시간을 보냈지만 챔큐 덕분에 아이가 조금씩 입맛을 되찾고 기운을 차리는 것 같아 한시름 놨어요.

 

진짜... 요즘 유행하는 전염병이란 병은 다 걸려야 직성이 풀리는 우리 아들!

 

이번에 고생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, 제발 이제는 그만 아팠으면 좋겠네요.

 

요즘 또 B형 독감이 유행이라던데, 이번만큼은 챔큐 꾸준히 먹고 제발 무사히 잘 피해가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. ㅠㅠ

 

환절기에 아이 건강 때문에 밤잠 설치시는 모든 맘들, 대디들! 우리 모두 힘내요.

 

아이가 아픈 뒤에 기운 없어 한다면, 약국 가서 챔큐 꼭 한번 상담받아 보세요. 품절 대란엔 다 이유가 있네요!

 

우리 아이들 모두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쑥쑥 크길! ❤️

 

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 의학적인 자문이나 진단이 필요한 경우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.

 

"이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여 아이에게 먹여본 후 작성한 주관적인 후기이며, 의학적 진단이나 처방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."

 

 
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6/06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
반응형